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NPK, NATIONAL PRESTO INDUSTRIES INC )는 방산 부문 수주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가 2025년 7월 30일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에 미국 육군이 자회사인 AMTEC Corporation에 1억 1백만 달러 규모의 옵션 수주를 부여했다.
이는 AMTEC의 현재 5년 40mm 시스템 계약의 4년 차에 해당하며, 해당 계약의 총 가치는 7억 9,700만 달러에 달한다.옵션 수주에 따른 납품은 2027년 중반부터 시작되어 2028년 초까지 계속될 예정이다.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는 세 가지 사업 부문에서 운영된다.
주방용품/소형 가전 부문은 PRESTO® 브랜드명 하에 소형 가전제품과 압력솥을 설계 및 판매하며,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방산 부문은 중형 훈련 및 전술 탄약, 에너지 ordnance 품목, 뇌관, 탄환 케이스 및 금속 부품을 제조한다.
안전 부문은 연기 및 일산화탄소 경보, 소화기 및 조기 경고 시스템을 제공하여, 수정되지 않을 경우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조건을 경고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에 따라 실제 결과가 역사적 결과 및 현재 예상되거나 예상되는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위에서 논의된 요소 외에도, 회사의 다양한 SEC 제출 문서에서 설명된 중요한 위험 요소들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