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캠벨수프(CPB), 18억 5천만 달러 신용 계약 연장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6 07:28

캠벨수프(CPB, CAMPBELL'S Co )는 18억 5천만 달러 신용 계약을 연장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캠벨수프(이전 명칭: 캠벨 수프 컴퍼니)는 2024년 4월 16일에 체결된 18억 5천만 달러 규모의 5년 신용 계약에 대한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캠벨수프, JPMorgan Chase Bank, N.A.를 행정 대리인으로 하여 기타 대출자들과 함께 체결된 것이다.

연장 계약에 따라 신용 계약의 만기일이 2029년 4월 16일에서 2030년 4월 16일로 1년 연장된다.신용 계약의 기타 조건은 여전히 유효하다.연장 계약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었으며, 본 문서에 포함되어 있다.

신용 계약에 따라 대출자들은 캠벨수프 및 그 자회사와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관계를 가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관례적인 수수료와 비용을 수령할 예정이다.연장 계약의 내용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적용된다.

대출자들 중 JPMorgan Chase Bank, N.A.의 제임스 카일 오도넬 부사장, 바클레이스 은행의 크리스토퍼 M. 에이킨 이사, BNP 파리바의 앨런 비툴리치 이사,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라이언 반 스테덤 부사장, 시티은행의 피유시 초다 부사장, 웰스 파고 은행의 라이언 테겔러 부사장, 코뱅크의 벤틀리 호지스 부사장, PNC 은행의 메레디스 L. 제르만 부사장, UBS AG의 조셀린 페르난데스 이사, U.S. Bank의 이스마엘 멘도자 부사장, 그리고 BMO 은행의 라이언 하워드 부사장이 서명하였다.

캠벨수프는 이번 신용 계약 연장을 통해 재무적 유연성을 확보하고, 향후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안정적으로 조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현재 캠벨수프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계약 연장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