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세라프로그노스틱스(SERA), 고위 임원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7 05:24

세라프로그노스틱스(SERA, SERA PROGNOSTICS, INC. )는 고위 임원과 계약을 체결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세라프로그노스틱스가 2025년 5월 19일자로 리 앤더슨을 최고 상업 책임자로 임명하는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앤더슨은 연간 385,000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으며, 주식 보상 및 보너스도 포함된다.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앤더슨은 회사의 CEO에게 보고하며, 회사의 상업적 전략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계약의 조건에 따르면, 앤더슨의 고용이 종료될 경우, 특정 조건에 따라 주식 보상의 가속화가 이루어진다.

또한, 세라프로그노스틱스는 앤더슨에게 3년간의 계약 기간 동안 월 1,500달러의 보수를 지급하며, 추가적인 주식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계약은 세라프로그노스틱스의 2021년 직원, 이사 및 컨설턴트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이루어진다.또한, 세라프로그노스틱스는 마커스 윌슨과의 컨설팅 계약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윌슨이 이사회에서의 역할을 마친 후 3년간 유효하며, 회사의 CEO 및 이사회와 협력하여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계약에 따라 윌슨은 월 1,500달러의 보수를 받으며, 추가적인 주식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라프로그노스틱스의 CEO인 제냐 린가르트와 CFO인 오스틴 아에르츠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의 10-Q 보고서에 대한 서명을 통해, 해당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음을 인증했다.

이들은 또한 내부 통제 및 공시 절차의 효과성을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이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밝혔다.

세라프로그노스틱스는 현재 1억 4천 3십만 달러의 누적 적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억 8천 5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회사는 향후 12개월 동안 운영 비용을 충당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