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텐셜피트니스(XPOF, Xponential Fitness, Inc. )는 마이크 누조를 CEO로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엑스포텐셜피트니스(증권코드: XPOF)는 이사회가 마이크 누조를 CEO로 즉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2025년 8월 7일부로 현재 CEO인 마크 킹은 CEO 및 이사직에서 사임했다.
누조는 25년 이상의 소비자 소매 및 서비스 비즈니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확장 가능한 성장을 이끌고 새로운 고성장 시장으로의 진출에 대한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마트 익스프레스의 CEO로 재직하며 비즈니스를 재활성화하고, 매장 및 온라인에서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 VSP 비전의 성공적인 인수로 이어졌다.
아이마트 익스프레스 이전에는 펫코에서 CFO 및 COO로 재직하며, 반려동물 서비스 부문의 성공적인 턴어라운드를 이끌고 200개 이상의 매장에 혁신적인 수의사 병원 개념을 도입했다.
그는 또한 펫코의 2016년 매각 거래, 2021년 상장, 캐나다 및 멕시코로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그는 킨더케어 러닝 컴퍼니와 플릿 팜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에서 재무 및 회계 MBA를, 켄연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누조는 "엑스포텐셜피트니스의 성장 여정에서 중요한 시점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프랜차이저로서의 선택이 되겠다. 명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엑스포텐셜은 미국 및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이 모멘텀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회원 및 이해관계자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텐셜피트니스의 회장인 마크 그라보스키는 "마이크의 운영 우수성과 전략적 리더십에 대한 입증된 실적에 대해 이사회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소비자 서비스 산업의 가장 잘 알려진 이름들에서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엑스포텐셜을 이끌기에 이상적인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엑스포텐셜피트니스는 부티크 건강 및 웰니스 브랜드의 글로벌 프랜차이저로, 필라테스, 바, 스트레칭, 근력 훈련, 대사 건강 및 요가를 포함한 6개 브랜드의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전역 및 30개국에서 프랜차이즈 및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개인화된 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미국 최대의 필라테스 브랜드인 클럽 필라테스, 1:1 및 그룹 스트레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트레치랩, 미국 최대의 프랜차이즈 요가 브랜드인 요가식스, 발레 바를 사용하여 소규모 등척성 운동을 수행하는 퓨어 바레, 기능 훈련 및 근력 기반 프로그램인 BFT, 의학적으로 안내된 웰니스 및 대사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린도라가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는 향후 성과에 대한 예측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예측은 관리자의 판단, 신념, 현재의 추세 및 예상 재무 성과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예측은 실제 결과가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요인에는 정부 조사 및 소송의 결과, 주요 경영진 및 직원 유지 능력, 프랜차이즈 및 국제 파트너와의 관계, 스튜디오 개설의 어려움 등이 포함된다.이 외에도 SEC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 및 기타 정기 보고서에서 설명된 기타 위험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오늘 날짜 기준이며, 엑스포텐셜은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