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타이슨푸드(TSN), 이사회에 마이크로소프트 임원 사라 본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8 10:50

타이슨푸드(TSN, TYSON FOODS, INC. )는 이사회에 마이크로소프트 임원 사라가 본으로 임명됐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아칸소주 스프링데일 – 타이슨푸드가 이사회에 사라 본을 새로운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본은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사장으로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Xbox의 혁신과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23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게임 사업의 일환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포트폴리오에는 전략, 제품 및 엔지니어링, 마케팅, 상업 계획 및 운영이 포함된다.

본은 2017년 마이크로소프트에 합류하기 전, T-Mobile과 맥킨지 앤 컴퍼니에서 여러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깊은 경험을 가진 본은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교 영화 예술 학교 이사회에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의 부회장직도 맡고 있다.

본은 예일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타이슨푸드의 존 H. 타이슨 회장은 "사라는 역동적이고 열정적이며, 입증된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녀의 에너지와 개성은 우리 문화에 잘 어울린다. 경영진, 이사회 구성원 및 타이슨 가족이 사라를 알게 되면서 그녀가 타이슨푸드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졌다"고 말했다.

본은 "타이슨푸드는 세계적 수준의 식품 회사로 상징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고객과 소비자와 함께 장기 성장 전략을 실행하는 데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의 임명으로 타이슨푸드 이사 수는 16명으로 증가했으며, 이 중 10명이 독립 이사이다.

현재 타이슨푸드 이사회에는 존 H. 타이슨 회장과 본 외에도 레스 R. 발레지, 마이크 비비, 마리아 클라우디아 보라스, 데이비드 J. 브론체크, 도니 킹, 마리아 마르티네즈, 케빈 M. 맥나마라, 셰릴 S. 밀러, 케이트 B. 퀸, 제프리 K. 숀부르거, 바바라 A. 타이슨, 존 R. 타이슨, 올리비아 타이슨, 노엘 화이트가 있다.

또한, 타이슨푸드는 분기 배당금을 주당 0.50달러로 선언했으며, B 클래스 보통주에 대해서는 주당 0.45달러로 선언했다.

배당금은 2025년 12월 15일에 지급될 예정이며, 2025년 12월 1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된다.

이사회는 또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4300만 주의 매입을 승인하여 총 5000만 주로 증가시켰다.

타이슨푸드는 1935년 존 W. 타이슨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 수준의 식품 회사로, 138,000명의 팀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저렴한 고품질 식품을 전 세계 모든 식탁에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