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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세어게이밍(CRSR),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8 11:41

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코세어게이밍이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을 제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320,112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61,300천 달러에 비해 22.5% 증가했다.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에서 30.2%의 매출 증가와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8.9%의 매출 증가에 기인한다.

총 매출 원가는 234,241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98,215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에 따라 총 이익은 85,871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3,085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총 이익률은 26.8%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4.1%에서 증가했다.

운영 비용은 102,794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7,799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로 인해 운영 손실은 16,923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4,714천 달러에서 개선됐다.기타 비용으로는 이자 비용이 2,476천 달러, 이자 수익이 580천 달러로 나타났다.

최종적으로, 순손실은 20,306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3,507천 달러에서 개선됐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제한된 현금 총액은 107,449천 달러이며, 2030년 만기인 장기 대출의 원금 잔액은 125,000천 달러이다.

운영에서 발생한 현금은 48,943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4,779천 달러에서 개선됐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06,000주가 발행된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가는 0.0001달러로 설정되어 있다.

또한,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25,000천 달러의 장기 대출이 있으며, 이는 2030년까지 상환될 예정이다.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특히, 팬아텍 인수 이후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매출 증가와 함께 운영 효율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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