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나노비브로닉스(NAOV), 10주를 1주로 역분할하는 주식 분할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9 05:37

나노비브로닉스(NAOV, NanoVibronix, Inc. )는 주식 분할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나노비브로닉스가 2025년 8월 8일, 자사의 보통주에 대해 1주당 10주를 1주로 전환하는 역주식 분할을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역주식 분할은 2025년 8월 11일 오후 4시 5분(동부 표준시)에 효력을 발생하며, 나노비브로닉스의 보통주는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NAOV' 기호로 계속 거래된다.

역주식 분할 이후 보통주는 2025년 8월 12일 화요일부터 조정된 기준으로 거래를 시작한다.

역주식 분할로 인해 나노비브로닉스의 발행 주식 수는 7,968,868주에서 약 796,887주로 줄어들 예정이다.

주주들은 기존의 주식 증서를 새로운 주식 증서로 교환할 필요는 없지만, 원할 경우 교환할 수 있다.

역주식 분할은 모든 주주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며, 주주의 지분 비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단, 역주식 분할로 인해 발생하는 분수 주식은 정수로 반올림된다.

나노비브로닉스는 2025년 7월 17일에 열린 특별 주주 총회에서 이사회의 권한을 부여받아 역주식 분할을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역주식 분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5년 6월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공식 위임장에 포함되어 있다.

나노비브로닉스는 비침습적 및 최소 침습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 기술 회사로, 텍사스주 타일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스라엘 네셔에서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저강도 표면 음향파(SAW) 기술을 활용한 PainShield® 및 UroShield®와 같은 치료 기술과 ENvue™ 내비게이션 플랫폼을 통해 의료 환경에서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나노비브로닉스는 환자의 안전과 임상 사용성을 중시하며, 다양한 의료 환경에서 기술 혁신을 통해 비침습적 치료의 기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역주식 분할이 주가에 미칠 수 있는 영향,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의 상장 유지 가능성, 제품의 시장 수용성 등 여러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 요소를 충분히 이해하고, 나노비브로닉스의 SEC 제출 문서를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