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슨지오피지컬컴퍼니(DWSN, DAWSON GEOPHYSICAL CO )는 초경량 지진 탐사 장비를 지오스페이스 테크놀로지스로부터 구매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텍사스주 휴스턴 – 지오스페이스 테크놀로지스 코퍼레이션(나스닥: GEOS)과 도슨지오피지컬컴퍼니(나스닥: DWSN)는 오늘 도슨이 지오스페이스의 초경량 지진 탐사 장비인 Pioneer™를 최초로 대량 구매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의 예상 가치는 약 2천 4백만 달러에 달하며, Pioneer의 배송은 2025년 3분기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지오스페이스의 리치 켈리 CEO는 "우리 산업에서 지오스페이스는 무선 데이터 수집 장비의 기준을 설정했다. Pioneer를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데이터 품질을 유지하면서 장비의 크기와 무게를 줄였다"고 말했다.
도슨의 토니 클락 CEO는 "상당한 현장 테스트 후, 우리는 지오스페이스의 Pioneer 제품에 대한 투자를 결정했다. 이 제품은 고품질 데이터를 경량 패키지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투자가 도슨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Pioneer™는 0.5kg 이하의 무게로, 고해상도 및 정확한 조사 데이터를 제공하는 소형, 경량, 자율 무선 지진 데이터 수집 솔루션이다. 이 장비는 50일 이상 연속 기록이 가능하며, 독점적인 QuickDeploy 기능으로 신속한 배치가 가능하다.
도슨지오피지컬컴퍼니는 북미 육상 지진 데이터 수집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주요 석유 및 가스 회사부터 독립적인 석유 및 가스 운영자까지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2D, 3D 및 다구성 요소 지진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한다.
지오스페이스 테크놀로지스는 진동 감지 및 고도로 견고한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술 및 기기 제조업체로, 에너지, 산업, 정부 및 상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이번 계약은 도슨과 지오스페이스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