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타(IBTA, Ibotta, Inc. )는 맷 퍼켓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덴버 (비즈니스 와이어) -- 아이보타(증권코드: IBTA)는 북미에서 가장 큰 디지털 프로모션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회사로, 업계 리더인 맷 퍼켓을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퍼켓은 2025년 8월 25일부터 아이보타의 재무 전략 및 운영, 투자자 관계를 이끌게 된다.
아이보타는 소비재 브랜드(CPG)를 위한 성과 마케팅 혁신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다짐하고 있다.
아이보타의 창립자이자 CEO인 브라이언 리치는 "아이보타 경영진 팀에 맷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재무 전략 및 관리, 운영 실행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업을 변화의 시기를 통해 이끌어온 입증된 경력은 브랜드가 고객과 연결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다. 맷의 리더십은 우리의 재무 성과를 최적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퍼켓은 최근 VF 코퍼레이션(증권코드: VFC)의 CFO로 재직했으며, 23년 동안 VF에서 여러 운영 CFO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스위스에서 유럽과 아시아의 재무를 감독하는 4년간의 국제 임무를 포함하여 대규모 글로벌 재무 팀을 이끌고 투자자 관계, 기업 재무, 재무 계획 및 M&A를 감독했다.
퍼켓은 이해관계자 관리, 이사회 및 투자자 관계, 재무 전략 및 자본 배분을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시키는 데 광범위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퍼켓은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의 임명에 대해 퍼켓은 "아이보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아이보타는 강력한 사명과 강력한 시장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재무 우수성을 이끌고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며 주주, 파트너,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재능 있는 팀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켓은 2025년 3월 14일부터 아이보타의 임시 CFO로 재직한 발라리 셰퍼드를 대체하게 된다. 셰퍼드는 회사의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리치는 "아이보타 팀과 이사회를 대표하여, 올해 초 임시 CFO로서 재무 팀을 이끌어 준 발라리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그녀가 이사회에서 독립 이사 및 감사위원회 의장 역할을 재개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퍼켓의 임명은 아이보타가 최근 여러 주요 CPG 고객과 함께 최초의 동적 성과 마케팅 캠페인을 출시한 이후 이루어졌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측정 가능한 ROI에 따라 프로모션 지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제안은 아이보타의 업계 최고의 IPN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의 중심에 있다.
아이보타는 2억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디지털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단일 편리한 네트워크를 통해 CPG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고객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아이보타는 2012년 이후로 미국 소비자들이 IPN을 통해 24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으며, 콜로라도에서 발생한 역사상 가장 큰 기술 IPO로,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덴버 포스트와 인크 매거진에서 지속적으로 일하기 좋은 곳으로 선정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