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트파운데이션(FFWM), 스튜어트 번스타인을 최고은행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2 07:28

퍼스트파운데이션(FFWM, First Foundation Inc. )은 스튜어트 번스타인을 최고은행책임자로 임명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퍼스트파운데이션(증권코드: FFWM)은 스튜어트 번스타인을 퍼스트파운데이션 뱅크(이하 '은행')의 최고은행책임자(Chief Banking Officer)로 임명했다.번스타인은 2025년 8월 11일부터 이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그는 소비자 서비스, 기업 뱅킹 및 개인 고객 전략을 감독하게 된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의 CEO인 토마스 C. 셰이퍼는 "스튜어트를 퍼스트파운데이션의 경영진 팀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은행 운영을 이끌어온 광범위한 경험과 인재 개발 및 고객 참여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은 그가 우리 은행의 다단계 진화를 이끌기에 적합한 인물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번스타인은 소비자 뱅킹, 자산 관리 및 대출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산탄데르 은행의 지점 및 개인 고객 책임자로 재직하며 8개 주에 걸쳐 500개의 지점을 관리하고, 400억 달러 이상의 예금과 150억 달러의 고객 자산을 관리했으며, 재무 자문, 주택 담보 대출 및 개인 고객 채널을 아우르는 팀을 이끌었다.

그는 "변화의 목적을 가지고 있는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첫날부터 그 모멘텀을 가속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산탄데르 이전에는 MUFG 유니온 뱅크에서 10년 이상 재직하며 개인 뱅킹 및 투자 판매 책임자, 주택 대출 책임자, 지점 및 개인 뱅킹 책임자 등의 임원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책임에는 고성과 팀을 이끌고, 디지털 뱅킹 이니셔티브를 시작하며, 350억 달러를 초과하는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것이 포함되었다. 그는 웰스파고와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지역 및 국가 리더십 역할로 경력을 시작했다.

번스타인은 남가주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워싱턴 대학교의 태평양 해안 은행학교를 졸업했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은 개인 뱅킹, 기업 뱅킹 및 개인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신탁, 보험 및 자선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 플랫폼은 고객이 재정 여정의 어떤 단계에 있든지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는 대형 금융 기관에서 제공하는 것과 더 일치하지만, 개인화된 서비스, 접근성 및 고객에 대한 반응성은 지역 은행 및 부티크 자산 관리 회사와 더 잘 맞는다. 이러한 포괄적인 금융 상품과 개인화된 서비스의 통합 플랫폼은 퍼스트파운데이션을 많은 경쟁자들과 차별화시키며, 고객 기반과 비즈니스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firstfoundationinc.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연결하라. 미디어 연락처: 마케팅 이사 콜린 캅, ckapp@ff-inc.com | (949) 202-4100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