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노스포인트뱅크셰어스(NPB), 이사 3명 임명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2 07:45

노스포인트뱅크셰어스(NPB, NORTHPOINTE BANCSHARES INC )는 이사 3명을 임명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미시간주 그랜드래피즈 – 노스포인트뱅크셰어스(증권코드: NPB)와 그 자회사인 노스포인트은행이 2025년 8월 12일부로 이사회에 라지 차우다리, 데이비드 로렌스, 존 터틀을 임명했다.

"우리는 이사회에 세 명의 뛰어난 리더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찰스 윌리엄스 회장 겸 CEO가 말했다.

"기술, 사이버 보안, 재무 관리, 자본 시장 및 혁신 분야에서의 결합된 경험과 입증된 전문성은 은행의 강력한 거버넌스 및 장기 성장에 대한 헌신을 더욱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라지 차우다리는 디지털 리스크, 사이버 보안, 기업 리스크 관리 및 기업 거버넌스 분야에서 34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경영자이다.

그는 크로우 LLP의 전 파트너로서 그들의 컨설팅 실무에서 디지털 리스크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였다.

그의 이전 리더십 역할에는 IBM의 마케팅 매니저와 로슨 피셔 어소시에이츠의 수석 엔지니어가 포함된다.

라지는 기업 전반에 걸친 보안 및 프라이버시 프로그램 개발, 보안 전략 및 평가 실행, 보안 관행 및 물리적 보안 절차 감사 및 개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드 로렌스는 금융 기관에 전문 및 감사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거의 40년에 달하는 경영자이다.

그는 크로우 LLP의 전 감사 파트너로서 크로우의 미시간 금융 서비스 감사 실무를 감독하고 이끌었다.

그는 재무, 회계, 감사, 준수 및 거버넌스 분야에서 귀중한 금융 서비스 산업 경험을 제공하며, 크로우가 대형 상장 은행을 위해 수행한 보증 및 컨설팅 업무를 이끌었다.

존 터틀은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며 여러 산업의 투자자 및 리더들과 폭넓은 관계를 발전시킨 경험이 있는 경영자이다.

그는 현재 24개국에 19,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글로벌 핀테크 리더인 아크리슈의 사장이다.

존의 이전 리더십 역할에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부회장과 미국 국무부에서의 근무가 포함된다.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운영 및 재무 성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상장, 자본 시장 및 상장 거래 상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상장 회사 경험을 가지고 있다.

노스포인트뱅크셰어스에 대하여: 미시간주 그랜드래피즈에 본사를 두고 있는 노스포인트뱅크셰어스는 노스포인트은행의 지주회사로, 전국의 커뮤니티에 주택 대출 및 소매 은행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회사이다.

우리의 사명은 우리가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가치와 혁신을 가져다주는 최고의 은행이 되는 것이다.자세한 내용은 www.northpointe.com을 방문하라.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