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코디악가스서비시스(KGS),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2 19:34

코디악가스서비시스(KGS, Kodiak Gas Services, Inc. )는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코디악가스서비시스(증권코드: KGS)는 프론티어 톱코 파트너십, L.P.와 자사주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코디악은 1,508,750주를 주당 33.14달러에 매입하기로 합의했으며, 총 매입 금액은 5천만 달러에 달한다.이번 자사주 매입은 2025년 8월 12일에 완료될 예정이다.

코디악의 이사회 특별위원회는 독립적인 이사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매입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코디악의 사장 겸 CEO인 미키 맥키는 "자사주 매입은 우리의 자본 배분 정책과 주주 수익 구조의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언급하며, 이번 거래를 통해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사주 매입 계약에 따르면, 코디악은 1,508,750주를 매입하며, 매입 후 프론티어 톱코의 코디악 보유 지분은 35% 미만으로 감소할 예정이다.

이번 매입은 코디악의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진행되며, 매입 후 약 6,500만 달러가 추가로 매입 가능하다.

자사주 매입으로 인해 프론티어 톱코의 유익한 소유권이 35% 이하로 감소하면서, 2023년 7월 3일 체결된 주주 계약에 따라 몇 가지 변화가 발생한다.

특히, 프론티어 톱코는 이제 코디악 이사회에 단 한 명의 이사를 지명할 수 있는 권한만 가지게 되며, 특정 기업 행동에 대한 승인도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된다.

코디악은 미국 내 주요 계약 압축 서비스 제공업체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천연가스 및 석유의 생산과 운송을 가능하게 하는 인프라의 중요한 연결 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텍사스주 우드랜즈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코디악은 고용량 가스 집합 시스템, 처리 시설, 우물 가스 리프트 응용 프로그램 및 천연가스 전송 시스템에 계약 압축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 거래법 제21E조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목적을 위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로,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목표", "추구하다", "믿다", "프로젝트", "추정하다", "기대하다", "전략", "미래", "가능성", "해야 한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로 식별할 수 있다.

코디악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이들이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

이러한 진술은 부정확하거나 변경된 가정이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향후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위험, 가정 및 기타 요인은 코디악의 2024년 12월 31일 종료 연도에 대한 10-K 양식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항목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후 분기 보고서의 업데이트도 포함된다.코디악은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공개적인 수정이나 사건 보고 의무를 지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