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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3 21:31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CREATIVE REALITIES, INC. )는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가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동안 매출은 1,30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310만 달러와 비교해 소폭 감소했다.총 매출 이익은 5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2분기의 68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1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0만 달러에서 줄어들었다.

연간 반복 수익(ARR)은 2분기 말 기준 약 1,810만 달러로, 2025년 3월 31일 기준 1,7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의 CEO인 릭 밀스는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비즈니스가 예상대로 회복되고 있으며, 2025년 하반기에는 더욱 강력한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운영 현금 흐름을 통해 약 310만 달러의 부채를 줄였으며, 재무 유연성을 제공하고 성장 지원 및 이자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선된 재무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5년 2분기 동안 하드웨어 매출은 71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0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이는 주로 회사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및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의 구매 증가에 기인한다.서비스 매출은 6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의 81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총 매출 이익은 50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80만 달러에서 감소했으며, 총 매출 이익률은 38.5%로, 2024 회계연도 2분기의 51.8%에서 하락했다.하드웨어 매출의 총 이익률은 25.1%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0.1%에서 감소했다.

서비스 매출의 총 이익률은 54.4%로, 2024 회계연도 2분기의 65.2%에서 하락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보유액은 약 60만 달러로, 2024년 12월 31일의 10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회사의 부채는 약 2,010만 달러로, 회계연도 초의 1,30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검토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8월 13일 오전 9시(동부 표준시)에 개최할 예정이다.이 콜은 경영진의 준비된 발언과 자료를 포함하며, 이후 실시간 질의응답이 진행된다.현재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의 재무 상태는 부채가 증가하고 현금 보유액이 감소한 상황이다.그러나 매출 성장과 운영 현금 흐름을 통한 부채 감소는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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