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펀더멘털글로벌(FGFPP), 블록체인 선구자 마야 부진노빅과 성공적인 기업가 호세 바르가스를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4 21:12

펀더멘털글로벌(FGFPP, Fundamental Global Inc. )은 블록체인 선구자 마야 부진노빅과 성공적인 기업가 호세 바르가스를 이사로 임명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펀더멘털글로벌이 2025년 8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명의 저명한 암호화폐 산업 리더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이사회에 임명된 인물은 디지털 자산 부문의 CEO인 마야 부진노빅과 디지털 자산 부문의 사업 개발 책임자인 호세 바르가스이다.

이 전략적 이사 임명은 회사의 이더리움 재무 전략과 공공 시장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펀더멘털글로벌의 CEO이자 회장인 카일 세르미나라(Kyle Cerminara)는 "이 전략적 이사 임명은 마야의 디지털 자산 및 기관 블록체인 채택에 대한 선구적인 작업과 호세의 혁신적인 금융 및 기술 회사 구축 및 확장에 대한 검증된 기록을 결합하여 이더리움 인수 전략을 실행하는 데 이상적인 거버넌스 구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의 결합된 전문성과 현재 이사회는 FG 넥서스가 디지털 금융의 기초로서 이더리움의 역할을 활용하고 대부분의 스테이블코인, 디파이 프로토콜 및 토큰화된 자산의 결제 계층으로서 가치를 주주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마야 부진노빅은 FG 넥서스의 디지털 자산 CEO로 재직 중이며, 암호화폐, 블록체인 및 인공지능 분야에서 초기 선구자, 투자자 및 운영자로 활동해왔다.

그녀의 업계에 대한 기여에는 테더의 첫 번째 은행 인수와 GE의 신흥 기술 CIO로서 2015년에 블록체인에서 최초의 기관급 금융 거래를 시작한 것이 포함된다.

호세 바르가스는 FG 넥서스의 디지털 자산 사업 개발 책임자로, 성공적인 기업 인수 기록을 가진 경험이 풍부한 기업가이다.

그는 BrokersWeb, BlueKite, AutoWeb 및 Healthcare.com과 같은 여러 기업에서 성공적인 출구를 경험했으며, 세계 최대의 디지털 자산 재무(DAT) 회사 중 하나에 초기 투자자로 참여한 바 있다.

호세는 디지털 자산 재무 전략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벤처를 확장하는 강력한 배경을 보유하고 있다.

펀더멘털글로벌은 이더리움 표준에 따라 운영되며, 세계에서 가장 큰 ETH 보유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ETH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테이킹 및 재스테이킹을 통해 이더리움 기반 금융, 토큰화된 실제 자산 및 스테이블코인 수익으로의 전략적 게이트웨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이러한 진술은 법률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미래 사업 계획 및 이니셔티브에 대한 논의와 진술은 본질적으로 미래 지향적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기대, 가정, 추정 및 예측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이 실현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이더리움의 시장 가격 변동, 회계 처리 변경, 수익성 운영 달성 능력, 정부의 암호화폐 및 온라인 베팅 규제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실제 결과가 예상, 추정 또는 예측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