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시아(ELUT, ELUTIA INC. )는 시장 채택으로 강력한 성장을 달성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엘루시아(엘루시아 주식회사, Nasdaq: ELUT)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엘루프로™의 매출이 전분기 대비 49% 증가했다고 밝혔다.
2025년 1월에 전면 출시된 엘루프로는 심장 이식 전자 장치 절차에서 선호되는 항생제 생체막 선택지로 빠르게 자리 잡으며, 강력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엘루시아는 또한 유방 재건을 위한 차세대 약물 방출 생체막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초기 제품 출시는 2026년 하반기로 계획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동안 엘루프로의 매출은 350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전년 대비 33% 증가한 수치이다. 엘루프로는 전체 생체막 매출의 약 2/3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160개 이상의 의료 센터에서 가치 분석 위원회(VAC) 승인을 받았으며, 고객 기반은 출시 이후 15배 이상 성장했다.엘루시아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잔고가 850만 달러에 달한다고 밝혔다.
2025년 2분기 동안의 전체 순매출은 63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와 비슷한 수준이다. 총 운영 비용은 1,29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운영 손실은 990만 달러에 달한다. 조정된 EBITDA는 380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엘루시아의 CEO인 랜디 밀스는 "엘루프로의 성과는 기대를 초과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생체막 매출이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한, 엘루시아는 2025년 8월 14일에 개최된 컨퍼런스 콜에서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와 성과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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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