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EFSCP, ENTERPRISE FINANCIAL SERVICES CORP )는 라스 C. 앤더슨이 이사로 임명됐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4일, 엔터프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가 라스 C. 앤더슨을 이사로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회사의 수정된 정관에 따라 이사회의 규모가 11명에서 12명으로 증가한다.
마이클 A. 디콜라 이사회 의장은 "라스는 회사 이사회에 중요한 은행 경험과 기술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그는 "라스의 금융 서비스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금융 리스크 및 리더십 경험은 이사회의 기술과 관점을 보완하고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스 C. 앤더슨은 2020년 2월부터 2023년 5월까지 피프스 서드 뱅코프의 상무 부사장 및 상임 부회장으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2015년 8월부터 2020년 2월까지 피프스 서드 뱅코프의 상무 부사장 및 최고 운영 책임자로 일했다. 그는 2010년 12월부터 2015년 7월까지 코메리카 뱅크의 상임 부회장 및 비즈니스 뱅크 책임자로 재직했으며, 1984년부터 2010년까지 BB&T 코퍼레이션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보스턴의 서폭 대학교를 졸업하고,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키넌-플래글러 경영대학원에서 고급 관리 프로그램을 이수했으며,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에서 경영 프로그램을 졸업했다.
엔터프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약 161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금융 지주회사로, 미주리주 클레이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뱅크 & 트러스트는 미주리주에서 은행 권한을 가진 신탁 회사로,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캔자스, 미주리, 네바다, 뉴멕시코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에 SBA 대출 및 예금 생산 사무소를 두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뱅크 & 트러스트는 다양한 비즈니스 및 개인 은행 서비스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 트러스트는 엔터프라이즈 뱅크 & 트러스트의 한 부서로, 기업, 개인, 기관, 퇴직 계획 및 비영리 단체에 재무 계획, 유산 계획, 투자 관리 및 신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의 보통주는 나스닥 증권거래소에서 'EFSC' 기호로 거래된다. 추가 정보는 www.enterprise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