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샤프링크게이밍(SBET), 2025년 6월 30일 분기 보고서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5 07:55

샤프링크게이밍(SBET, SharpLink Gaming, Inc. )은 2025년 6월 30일에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샤프링크게이밍이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Form 10-Q)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중요한 사실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5,071,744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12월 31일의 1,436,729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샤프링크게이밍의 총 자산은 453,912,306달러로, 이는 2024년 12월 31일의 2,571,169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이다.

이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392,956달러의 총 부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12월 31일의 488,300달러에서 증가한 수치다.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 동안 샤프링크게이밍의 총 수익은 697,291달러로, 2024년 같은 분기의 981,272달러에서 28.9% 감소했다.

이는 시장 상황의 악화와 고객 가격 구조의 변화, 특정 외국 시장의 규제 환경 변화로 인한 고객 손실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또한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0,000 ETH를 구매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은 7월 7일에 체결되었다.

이 계약에 따라 샤프링크게이밍은 ETH의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10,000 ETH를 구매할 예정이다.

샤프링크게이밍은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64,731 LsETH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자산의 장부 가치는 382,422,632달러로, 87,813,295달러의 손실이 발생했다.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억 4천 3십만 달러의 누적 손실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같은 기간의 462,959달러 손실과 비교된다.

이러한 손실은 디지털 자산의 변동성과 관련된 손실로, 회사의 재무 상태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샤프링크게이밍은 앞으로도 ETH를 주요 재무 자산으로 삼고,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회사는 또한 이더리움 생태계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