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페이컴소프트웨어(PAYC), 셰인 해들록을 IT 부서장으로 승진시키고 레이첼 개넌을 최고 자동화 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9 05:41

페이컴소프트웨어(PAYC, Paycom Software, Inc. )는 셰인 해들록을 IT 부서장으로 승진시켰고 레이첼 개넌을 최고 자동화 책임자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8일, 오클라호마 시티 – 페이컴소프트웨어(주)(NYSE: PAYC)는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원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서, 셰인 해들록을 최고 고객 책임자 및 최고 기술 책임자로 승진시키고 레이첼 개넌을 최고 자동화 책임자로 임명했다.

브래드 스미스는 회사의 선임 기술 전략가로 임명되었으며, CEO인 채드 리치슨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

해들록은 최고 기술 책임자로서 페이컴의 IT 부서를 감독하며, 최고 고객 책임자 역할과 페이컴의 고객 서비스 그룹의 리더십을 유지할 것이다.

채드 리치슨 페이컴 창립자 겸 CEO는 "셰인의 뛰어난 고객 중심 접근 방식과 시스템 전문성은 우리 조직에 없어서는 안 될 자산이 됐다"고 말했다.

"그의 제도적 지식과 기술 능력 확장은 고객 ROI를 더욱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됐다." 해들록은 30년 이상의 기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컴에서 최고 고객 책임자로 임명되기 전 14년 가까이 여러 IT 기능을 이끌었다.그는 6년 동안 정보 기술 및 정보 보안의 부사장 역할을 수행했다.페이컴에 합류하기 전에는 헐츠에서 10년 동안 여러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해들록은 "우리 고객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최전선에 있으며, 나는 전체 솔루션 자동화와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개넌은 2013년에 페이컴에 합류하여 2023년에 제품 부서를 이끌게 되었다.최근에는 제품 및 개발의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리치슨은 "레이첼은 제품 제공을 자동화하는 역할을 자연스럽게 확장하고 있다. 그녀는 12년 경력 동안 강력한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의 직관적인 자동화 접근 방식은 고객이 추가 비용 없이 더 높은 ROI를 달성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최고 자동화 책임자로서 개넌은 소프트웨어 부서를 이끌고 페이컴의 전반적인 제품 전략을 추진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교차 기능 팀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그녀는 페이컴의 서비스 부서의 핵심 멤버로 활동한 후 여러 제품 관리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개넌은 "이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페이컴의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리는 혁신에 대한 열정과 탁월함에 대한 헌신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시장에서 가장 자동화된 솔루션을 계속 향상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스미스는 2005년에 페이컴에 합류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이사 및 정보 기술 이사를 역임한 후 2018년에 최고 정보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리치슨은 "브래드가 우리 CIO로서 7년 동안 재직한 것에 감사하며, 그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선임 기술 전략가로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추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의 리더십 아래 페이컴의 기술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스미스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스미스는 "지난 20년을 돌아보면 페이컴에 대한 기쁨과 존경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가 이룬 모든 것이 자랑스럽고, 이 전략적 역할을 맡게 되어 기대가 된다. 새로운 리더십 팀은 훌륭한 성과를 계속 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페이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aycom.com을 방문하면 된다.

페이컴 소개: 페이컴소프트웨어(주)(NYSE: PAYC)는 자동화된 명령 기반 HR 및 급여 기술을 통해 비즈니스와 직원의 삶을 단순화하여 데이터 접근 방식을 혁신한다.

채용에서 퇴직까지, 페이컴의 직원 우선 기술은 AI와 전체 솔루션 자동화를 활용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진정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페이컴의 고객과 그들의 직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

업계 최초의 AI 엔진인 IWant™를 통해 페이컴은 소프트웨어를 탐색하거나 배우지 않고도 직원 데이터에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25년 이상 동안 페이컴은 혁신적인 기술과 직장 문화를 인정받아 왔으며, 미국 및 국제적으로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