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애스트로테크(ASTC), 니한트 바두구를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9 06:01

애스트로테크(ASTC, ASTROTECH Corp )는 니한트 바두구를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애스트로테크(나스닥: ASTC)는 2025년 8월 18일 니한트 바두구를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 바두구의 임명은 2025년 8월 13일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애스트로테크의 회장 겸 CEO인 토마스 B. 피켄스 III는 "이사회는 바두구를 COO로 승진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2023년 애스트로테크에 합류한 이후로 회사에 큰 기여를 해왔으며, 운영 효율성과 프로그램 관리에 대한 그의 헌신이 회사의 목표를 크게 발전시켰다.

바두구는 2023년 8월부터 애스트로테크의 프로그램 관리 이사로 재직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프로그램의 적시 완료를 보장하는 이니셔티브를 이끌어왔다. 그는 화학 제조 및 컨설팅 산업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애스트로테크에 합류하기 전에는 2020년부터 2023년까지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에서 NPI 프로그램 매니저로 재직하며 COVID-19 진단 제품의 출시를 이끌었다.또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PVA 컨설팅 그룹에서 선임 프로그램 매니저로 활동했다.바두구는 요크 대학교에서 이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바두구는 COO로서 운영 노력을 이끌고, 재능 있는 팀과 함께 주주와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스트로테크는 매스 스펙트로미터 회사로, 완전 자회사들을 통해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운영하며 확장하고 있다. 각 자회사는 애스트로테크의 핵심 기술을 활용하여 전문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1st Detect는 보안 및 마약 스크리닝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추적 탐지 시스템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며, AgLAB은 농업 산업에 맞춘 프로세스 분석기를 설계하고, Pro-Control은 산업 제조에서의 인-시투 화학 공정 제어 솔루션을 생산한다.

애스트로테크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www.astrotechcorp.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항 조항에 따라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추세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의 관점이 발표일 기준으로만 반영되며, 이후의 날짜에 대한 회사의 관점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