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론(ITRI, ITRON, INC. )은 스콧 드루리 전 CEO가 이사로 임명됐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21일, 아이트론(아이트론, Inc., NASDAQ: ITRI)은 에너지와 물을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혁신하고 있는 회사로, 스콧 드루리 전 남부 캘리포니아 가스 회사 CEO를 이사로 즉시 임명했다.
드루리는 전기 및 천연가스 산업에서 3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인물로, 대규모 변화를 이끌고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는 데 깊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북미 최대의 천연가스 유틸리티인 남부 캘리포니아 가스의 CEO로 재직하며 유틸리티의 순이익을 두 배로 늘리고 혁신에 대한 국가적 인정을 받았으며 청정 에너지 약속을 진전시켰다.
그 이전에는 샌디에이고 가스 및 전기 회사의 사장으로 재직하며 공급망, 송배전 및 운영 등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30년 이상 근무했다.
아이트론 이사회 의장인 다이애나 트렘블레이는 "스콧의 운영 우수성, 재무 감각, 이사회 협력 및 효과적인 위험 관리의 입증된 실적은 아이트론 이사회와의 뛰어난 일치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아이트론의 사장 겸 CEO인 톰 다이트리히는 "아이트론 이사회는 스콧과 협력하여 우리의 전략적 우선 사항을 발전시키고 비즈니스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는 "스콧의 수십 년간의 유틸리티 리더십, 특히 지난 2년간 아이트론 고객으로서의 경험은 고객들이 직면한 도전과 기회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그의 관점은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 조직에 필수적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드루리는 "아이트론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며,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형성하는 데 제 산업 경험을 제공하여 아이트론과 고객의 장기적인 성공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트론은 에너지, 물 및 도시 서비스를 관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지능형 인프라 솔루션을 통해 유틸리티와 도시가 효율성을 개선하고 회복력을 구축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고 있다.
엣지 인텔리전스를 통해 사람, 데이터 통찰력 및 장치를 연결하여 지역 사회가 생존하고 번영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자원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아이트론은 더 자원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트론® 및 아이트론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트론, Inc.의 상표이다.
모든 제3자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며, 본 문서에서의 사용은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아이트론과 제3자 간의 관계를 암시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