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스톤리얼티트러스트(PKST, Peakstone Realty Trust )는 세 개의 자산을 1억 7,700만 달러에 매각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일, 피크스톤리얼티트러스트(이하 회사)는 "피크스톤리얼티트러스트, 1억 7,700만 달러에 세 개의 자산 매각 완료"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이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공되며, 본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회사는 앨라배마주 버밍햄과 콜로라도주 그린우드 빌리지에 위치한 두 개의 사무실 자산과 메릴랜드주 스파크 글렌코에 위치한 하나의 산업 자산을 약 1억 7,700만 달러에 매각했다.이 거래는 각각의 거래에서 7.6%의 혼합 자본 수익률로 완료됐다.
피크스톤리얼티트러스트의 최고경영자 마이클 에스칼란테는 "이 사무실 자산의 매각은 산업 REIT로의 전략적 전환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하며, 산업 ABR이 이제 50%를 초과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속적인 포트폴리오 관리의 일환으로, 우리는 플렉스 산업 자산도 매각했다. 이러한 거래를 통해 우리의 레버리지는 계속 개선되고 있으며, 약 6.0배의 목표 수준에 부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의 사무실 부문은 현재 20개의 자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의 부동산 순장부가치는 4억 6,900만 달러로, 회사의 총 부동산 순장부가치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는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것이며, 이는 선택적인 산업 부문 자산 매각을 포함할 수 있다.
피크스톤리얼티트러스트는 산업 야외 저장 부문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산업 REIT로의 전략적 전환을 실행하고 있다.추가 정보는 www.pk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