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개강예배'는 학부와 신학대학원에서 각각 진행했으며, 학부 개강예배는 성결인의집 3층 대강당에서 소형근 교목처장의 인도로 열렸다. 예배는 오르간 연주와 찬송으로 은혜롭게 시작됐다.
또한 ‘2025학년도 제7회 서울신학대학교 총장배 실용음악 콩쿨’ 시상식도 함께 열려 전공별 최우수상으로 ▲정우(보컬) ▲성다인(건반) ▲조유빈(기타) ▲박시헌(뮤직프로듀싱) ▲장재현(베이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언약갱신예식과 성찬을 통해 학생들은 하나님과의 언약을 새롭게 기억하며 신앙의 다짐을 새기는 시간도 가졌다. 예배는 하도균 원장의 축도로 마무리되었으며, 신학대학원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말씀과 헌신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번 개강예배를 통해 서울신학대학교 학부와 신학대학원은 새 학기를 신앙 안에서 열며,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속에서 학문과 믿음이 함께 성장해 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서울신학대는 2025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개강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점심시간에는 황 총장을 비롯해 이용호 부총장, 조성희 학생처장, 김예찬 총학생회장, 그리고 제51대 동행 원우회 안태민 신학대학원 주간 원우회장이 함께 구내식당에서 학생들에게 직접 배식을 하며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bjle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