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온다스홀딩스(ONDS), 공모가 5달러 확정! 2억 달러의 대규모 자금 조달로 기업 성장 가속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1 05:40

온다스홀딩스(ONDS, Ondas Holdings Inc. )는 2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 공모가 가격을 확정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 온다스홀딩스(증권코드: ONDS)는 4천만 주의 보통주를 대상으로 한 공모가 가격을 주당 5.00달러로 확정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예상되는 총 수익은 약 2억 달러로, 인수 수수료 및 기타 예상 비용을 차감하기 전의 금액이다.

온다스는 이번 공모로 얻은 순수익을 기업 개발 및 전략적 성장, 인수합병, 합작 투자 및 투자에 사용할 계획이다.또한, 온다스는 인수인들에게 30일의 추가 매입 옵션을 부여했다.

이 공모는 2025년 9월 10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오펜하이머 & 코(Inc.)가 이번 공모의 주관 인수인으로 활동하며, 스티펠이 공동 주관 인수인으로 참여하고 있다.

맥심 그룹 LLC, 노스랜드 캐피탈 마켓, 라덴버그 탈만 & 코, 레이크 스트리트 캐피탈 마켓 LLC가 공동 관리자로 활동하고 있다. 2025년 9월 9일에 제출된 자동 선반 등록신청서(Form S-3ASR, 파일 번호 333-290121)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었으며, 제출 즉시 효력이 발생했다.공모 조건을 설명하는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자료와 동반 투자설명서는 SEC에 제출되었다.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자료 및 동반 투자설명서의 사본은 오펜하이머 & 코(Inc.) 또는 스티펠에서 요청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주식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가 허용되지 않는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의 판매도 포함되지 않는다.

2025년 9월 10일, 온다스홀딩스는 6백만 주의 추가 주식이 포함된 4천6백만 주의 보통주 공모가 마감되었다.

이번 공모로 예상되는 순수익은 약 2억 1천7백만 달러로, 인수 수수료 및 기타 예상 비용을 차감한 금액이다.온다스는 이번 공모로 얻은 순수익을 기업 개발 및 전략적 성장에 사용할 계획이다.

오펜하이머 & 코(Inc.)가 이번 공모의 주관 인수인으로 활동하며, 스티펠이 공동 주관 인수인으로 참여하고 있다.

아커만 LLP가 온다스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으며, 민츠, 레빈, 코언, 페리스, 글로브스키 및 포페오, P.C.가 인수인들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주식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가 허용되지 않는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의 판매도 포함되지 않는다.

온다스홀딩스의 현재 재무상태는 공모를 통해 약 2억 1천7백만 달러의 순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 개발 및 전략적 성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모는 4천6백만 주의 보통주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