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발로쎄라퓨틱스(AVTX), 생명공학의 새로운 전환점! 면역 염증 치료제 개발의 선두주자가 이사회에 합류하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2 20:17

아발로쎄라퓨틱스(AVTX, Avalo Therapeutics, Inc. )는 케빈 R. 린드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 웨인, 2025년 9월 22일 — 아발로쎄라퓨틱스(나스닥: AVTX)는 면역 매개 염증 질환을 위한 IL-1β 기반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로, 케빈 R. 린드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린드는 자본 시장, 전략, 사업 개발 및 회사 구축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롱보드 제약을 다수의 억 달러 규모의 인수로 이끌었다.

이사회 의장인 마이클 헤퍼넌은 "케빈이 아발로에 합류하는 것은 흥미로운 시점이다. 우리는 AVTX-009를 통해 히드라데니티스 수푸라티바(HS)에서 2상 LOTUS 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중반에 주요 데이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린드는 "나는 생명 과학 회사를 운영하고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경력을 쌓아왔다. 항상 강력한 과학을 환자에게 의미 있는 결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HS가 염증 및 면역학에서 가장 흥미로운 새로운 치료 영역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아발로의 AVTX-009 접근 방식이 질병 치료의 최선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강조했다.

린드는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가진 생명공학 경영자로, 최근에는 롱보드 제약의 사장, CEO 및 이사로 재직하며 아레나의 스핀아웃을 신경학 분야의 선두주자로 변화시켰고, 2024년 H. Lundbeck A/S에 26억 달러에 인수되도록 감독했다. 아레나 제약에서 EVP 및 CFO로 재직하며 성공적인 사업 개발 파트너십과 롱보드의 스핀아웃 실행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그의 경력 동안 10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조달하여 혁신적인 생명공학 회사를 지원했다.

아발로와의 역할 외에도 린드는 현재 Apnimed, Inc.의 이사회 의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생물학 학사 학위를, UCLA 앤더슨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아발로쎄라퓨틱스는 IL-1β 기반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로, 주요 자산인 AVTX-009는 히드라데니티스 수푸라티바(HS)에 대한 2상 임상 시험 중이다. 우리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중요한 필요가 있는 일반적인 질환에서 영향을 미칠 추가 기회를 탐색하고 있다.

아발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valotx.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AVTX-009는 IL-1β에 높은 친화력으로 결합하고 그 활성을 중화하는 인간화된 단클론 항체(IgG4)이다. IL-1β는 다양한 인간 질병의 발병 기전에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염증성 사이토카인이다. IL-1β 신호의 조절 장애는 염증의 주요 원인으로, 자가면역 질환의 진행에 기여한다. IL-1β 억제는 여러 면역 매개 염증 질환에서 효과가 입증되었다.미디어 및 투자 문의는 크리스토퍼 설리반 CFO에게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