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대학·교육

고려사이버대, 일본 긴키대학교 창립 100주년 기념식 참석

입력 2025-09-24 16:07

이원규 총장, "양교 간 교류를 더욱 확대…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과 국제 학술 교류에도 힘쓰겠다”

고려사이버대, 일본 긴키대학교 창립 100주년 기념식 참석 사진. (사진제공=고려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 일본 긴키대학교 창립 100주년 기념식 참석 사진. (사진제공=고려사이버대학교)
[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규)는 지난 20일(토)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긴키대학교 창립 10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양교 간 교류와 협력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지난 오사카·간사이 EXPO 회장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긴키대학교의 100년 발자취를 기념하며 미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국내외 교육 관계자들이 모였다. 고려사이버대학교에서는 이원규 총장, 백창현 입학처장, 박연정 실용외국어학과 교수가 함께 자리했다.

고려사이버대학교와 긴키대학교는 2014년 학술·학생 교류 협정을 맺은 이후 온라인 교류회, 학생 일본문화 연수, 총장 간담회, 콘텐츠 공동 제작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17년에는 공동으로 온라인 교과목 ‘문화로 배우는 일본어’를 개발해 1,000여 명이 수강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원규 총장은 “긴키대학교의 100주년을 축하드리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양교 간 교류를 더욱 확대하며,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과 국제 학술 교류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산업체 및 공공기관 재직자를 대상으로 ‘산업체위탁전형’을 운영하며 등록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jle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