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클린하버스(CLH), 8억 4,500만 달러 채권 발행! 클린하버스의 재융자 전략이 시장을 흔든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26 19:24

클린하버스(CLH, CLEAN HARBORS INC )는 8억 4,5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발행한다고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클린하버스가 2025년 9월 25일에 8억 4,5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 발행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이 채권은 2033년에 만기가 된다.

클린하버스는 채권 발행으로 얻은 순수익과 12억 6천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담보형 기한부 대출을 통해 기존의 14억 5,730만 달러 규모의 담보형 선순위 대출을 상환하고, 5억 4,500만 달러 규모의 4.875% 선순위 채권을 상환할 계획이다.

이 재융자 거래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거래가 완료될지 여부에 대한 보장은 없다.채권 발행은 새로운 담보형 기한부 대출 계약 체결 여부와 관계없이 진행된다.

채권은 미국 내에서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에게 판매되며, 미국 외부에서는 규정 S에 따라 판매된다.이 보도자료는 채권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는다.채권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 없이 미국에서 판매될 수 없다.

클린하버스는 북미에서 환경 및 산업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포춘 500대 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클린하버스는 1980년에 설립되어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인도에서 운영된다.

또한, 클린하버스는 환경 및 산업 서비스의 제공 외에도 부품 세척기 및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 Safety-Kleen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클린하버스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의 수정 결과를 공개적으로 발표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