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닉스파마슈티컬스홀딩(TNXP, Tonix Pharmaceuticals Holding Corp. )은 가네시 카마스를 시장 접근 책임자로 임명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30일, 토닉스파마슈티컬스홀딩(이하 회사)은 가네시 카마트를 시장 접근 책임자로 임명했다.
카마트는 2025년 9월 29일부터 임명되며, 25년 이상의 시장 접근, 가격 책정 및 상업 운영 경험을 회사에 가져온다.
회사의 상업적 출시를 준비하는 가운데, 카마트의 가격 책정, 계약 및 지불자 참여에 대한 리더십은 환자들이 치료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운영 모멘텀을 이끌어낼 것이다.
카마트는 최근까지 커리아글로벌에서 FP&A, 비즈니스 개발 및 영업 운영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비즈니스 개발 및 운영 성과를 강화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이끌었다.
그 이전에는 허치메드 인터내셔널에서 수석 부사장 및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직하며 가격 책정 거버넌스 프레임워크를 수립하고 시장 접근 전략을 발전시켰다.
카마트는 바이엘 헬스케어에서 재무 및 시장 접근 부문에서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며 25개 이상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대한 전략적 가격 책정, 계약, 환급 및 총 순 관리 업무를 감독했다.카마트는 공인 회계사이며, 칼리컷 대학교에서 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카마트는 "토닉스에 합류하는 것은 섬유근육통 환자들을 위해 톤미야의 상업적 가치를 열 수 있는 기회"라며, "운영 실행을 추진하고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회사의 장기 성장을 위한 위치를 잡기 위해 토닉스의 리더십 팀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2025년 8월 15일, 성인 섬유근육통 치료를 위한 톤미야(사이클로벤자프린 HCl 설하 정제)가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이는 15년 이상 만에 처음으로 승인된 새로운 섬유근육통 치료제이다.톤미야의 미국 출시가 2025년 4분기로 예상된다.
회사는 또한 급성 편두통 치료를 위한 두 가지 치료제를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 포트폴리오는 중추신경계(CNS) 질환, 면역학, 면역종양학, 희귀 질환 및 감염 질환에 중점을 두고 있다.
TNX-102 SL은 미국 국방부의 자금 지원을 받는 OASIS 연구에서 의사 주도 IND 하에 급성 스트레스 반응 및 급성 스트레스 장애 치료를 위해 개발되고 있다.
회사의 면역학 개발 포트폴리오는 장기 이식 거부 반응, 자가면역 및 암을 다루기 위한 생물학적 제제를 포함하며, TNX-1500은 CD40-리간드(CD40L 또는 CD154)를 표적으로 하는 Fc 변형 인간화 단클론 항체로, 이식 거부 반응 예방 및 자가면역 질환 치료를 위해 개발되고 있다.
희귀 질환 포트폴리오에는 프라더-윌리 증후군 치료를 위한 TNX-2900, 비강 내 옥시토신과 마그네슘이 결합된 제제가 포함된다.
감염 질환 포트폴리오에는 mpox 및 천연두 예방을 위한 백신 TNX-801과, 최대 3,4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한 TNX-4200이 포함된다.TNX-4200은 CD45를 표적으로 하는 광범위 항바이러스제이다.회사는 메릴랜드주 프레더릭에 최첨단 감염 질환 연구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와 토닉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tonixpha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