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블오프쇼어(SOC, Sable Offshore Corp. )는 법적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6일, 세이블오프쇼어(이하 '세이블')는 캘리포니아 해안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상대로 진행 중인 소송에서 현재 소송을 수정하여 금전적 손해를 정량화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하는 신청서를 제출했다.
세이블은 위원회가 발행한 집행 이사 중지 명령에 따라 이상 징후 수리 프로그램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프로그램을 중단했다.
2025년 2월, 세이블은 라스 플로레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에 대한 이상 징후 수리 프로그램이 산타바바라 카운티에서 발행한 기존 허가에 의해 승인되었다.
확인을 받은 후, 연방 동의 명령에 따라 요구된 대로 해안 지역에서 수리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완료했다.
세이블은 라스 플로레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의 재가동 지연 및 손해에 대해 3억 4,700만 달러 이상의 손해 배상을 청구하고 있다.
또한, 2025년 9월 29일, 세이블은 캘리포니아 주를 상대로 특정 조항이 라스 플로레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에 적용되지 않는 것을 확인해 줄 것을 요청하는 선언적 판결 소송을 제기했다.
세이블은 연방 동의 명령에 따라 라스 플로레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석유 운송을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재개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와 협력하고 있다.
라스 플로레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의 재가동 계획 승인 지연이 계속될 경우, 세이블은 1981년부터 1994년까지 연방 해역에서 산타 이네즈 유닛 생산을 처리하기 위해 사용된 가속화된 해양 저장 및 처리 선박 전략을 추구할 예정이다.이 기간 동안 산타 이네즈 유닛은 1억 6천만 배럴 이상의 석유를 생산했다.
세이블은 독립적인 석유 및 가스 회사로,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해안의 연방 해역에서 산타 이네즈 유닛을 책임감 있게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세이블의 경영진은 현재의 신념과 기대를 바탕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세이블은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연간 보고서 및 이후의 분기 보고서 또는 현재 보고서에서 이러한 위험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블은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의 수정 결과를 공개할 의무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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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