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젠테라퓨틱스(QLGN, Qualigen Therapeutics, Inc. )는 경영진과 이사회 임명을 발표했고 감사인을 변경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퀄리젠테라퓨틱스(나스닥: QLGN)는 2025년 10월 6일, 경영진 및 이사회에 대한 일련의 주요 리더십 및 거버넌스 변화를 발표했다.
이번 변화는 경영진 팀을 강화하고 재무 투명성을 높이며 회사의 전략적 성장 단계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2025년 10월 2일, 제리(자웨이) 왕이 공동 최고경영자(Co-CEO)로 임명되었고, 코티 메카가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되었다.
왕은 파라데이 퓨처의 글로벌 사장으로, 2014년부터 시작된 전략 개발에 깊이 관여했으며, 3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성공적으로 조달하고 2021년에는 성공적인 기업공개(IPO)를 이끌었다.
메카는 파라데이 퓨처의 CFO로, 2016년 2월 이전에는 포드 자동차에서 비용 최적화, 제품 개발 재무 및 기업 재무 관련 업무를 수행했다.
이들의 임명은 회사가 운영 및 재무 전문성이 깊은 글로벌 지향의 경영진 팀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이사회는 최근 마감된 사모펀드와 관련하여 2025년 9월 29일, 세 명의 새로운 이사를 임명했다.
새로운 이사는 케빈 첸(독립 이사, 2025년 9월 26일 임명), 채드 첸, 제이 셩이다.
제이 셩은 감사위원회 의장으로 임명되었고, 그레이돈 벤슬러와 채드 첸이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또한 채드 첸, 케빈 첸, 제이 셩이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와 보상 위원회의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제이 셩은 현재 파라데이 퓨처의 이사이며, FF 글로벌 파트너스 LLC의 운영 및 재무 이사로 재직 중이다.
케빈 첸은 현재 호라이즌 파이낸셜의 수석 경제학자이자 수석 투자 책임자이며, 여러 상장 기업의 이사직을 맡고 있다.
채드 첸은 파라데이 퓨처의 이사이며, 법률회사 요카 | 스미스 LLP의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사모펀드와 관련하여 코디 프라이스와 로버트 림이 이사회에서 사임하였고, 캠벨 베처는 이사직에서 사임하였으나 회사의 사장직은 유지하고 있다.
모든 사임은 원만하게 이루어졌으며,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떠한 이견의 결과가 아니다.
2025년 10월 3일, 감사위원회는 마시아스 지니 & 오코넬 LLP(MGO)를 회사의 새로운 독립 등록 공인 회계법인으로 임명하여 2025년 12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를 감사하고 2025-2026 재무 보고 기간에 대한 중간 검토를 수행하도록 승인하였다.MGO는 파라데이 퓨처의 감사인이다.
2025년 10월 1일, 위섬스미스+브라운(Withum)은 퀄리젠테라퓨틱스의 독립 등록 공인 회계법인으로서 즉시 사임하였다.감사위원회에 통보하였다.위섬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떠한 이견의 결과가 아니다.
퀄리젠테라퓨틱스의 공동 CEO인 케빈 리처드슨은 "이번 임명과 거버넌스 개선은 퀄리젠테라퓨틱스에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강화된 리더십, 새로운 이사회 전문성, 투명성과 준수에 대한 새로운 의지를 바탕으로 우리는 장기 성장 전략을 실행하고 지속 가능한 주주 가치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퀄리젠테라퓨틱스는 캘리포니아 카르스바드에 본사를 둔 생명공학 회사로, 혁신적인 종양학 및 면역학 치료제를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고급 기술과 자본 시장 혁신을 통합하여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는 암호화 및 웹3 전략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