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테크놀러지스(CPSH, CPS TECHNOLOGIES CORP/DE/ )는 3,000,000주 공모와 450,000주 추가 매각 옵션을 포함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7일, CPS테크놀러지스가 Roth Capital Partners, LLC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CPS테크놀러지스가 3,000,000주의 보통주를 공모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추가로 450,000주의 매각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공모가는 주당 3.00달러로 설정됐다.
CPS테크놀러지스는 공모 마감 후 90일 동안 이 회사의 이사 및 임원들이 Roth Capital Partners, LLC의 서면 동의 없이 보통주를 판매하거나 이전하지 않겠다고 합의했다.
2025년 10월 8일, 공모가 마감되었고, CPS테크놀러지스는 전체 3,450,000주의 보통주를 판매 및 발행 완료했다.
이 회사는 인수 수수료 및 공모 관련 비용을 차감한 후 약 950만 달러의 순수익을 받았다.
CPS테크놀러지스는 이번 공모로 얻은 순수익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며, 여기에는 운영 자본, 자본 지출 및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생산 능력 확장이 포함될 수 있다.이번 공모는 2025년 10월 6일에 SEC에 제출된 등록신청서에 따라 이루어졌다.
인수 계약에는 CPS테크놀러지스와 인수자 간의 일반적인 진술, 보증, 계약 및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CPS테크놀러지스는 이번 공모와 관련하여 Nutter, McClennen & Fish LLP의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으며, 이는 등록신청서의 부록으로 포함됐다.
CPS테크놀러지스는 이번 공모를 통해 자본을 확보하고,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생산 능력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현재 CPS테크놀러지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공모를 통해 확보한 자금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