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5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4일, 코세어게이밍이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3분기 동안 매출은 3억 4,580만 달러로 14% 증가했으며, 총 이익은 9,310만 달러로 34%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1,620만 달러로 236% 증가했으며, 주당 순손실은 GAAP 기준으로 0.09달러, 비GAAP 기준으로 0.06달러로 개선됐다.
2025년 첫 9개월 동안 매출은 10억 달러로 15% 증가했으며, 총 이익은 2억 8,130만 달러로 28%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4,700만 달러로 117% 증가했으며, 주당 순손실은 GAAP 기준으로 0.35달러, 비GAAP 기준으로 0.19달러로 개선됐다.
코세어게이밍의 게임 부품 및 시스템 부문은 메모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15% 성장했으며,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은 10% 성장했다.
CEO인 티는 "우리는 3분기에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과 더 강력한 이익 확대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코세어게이밍은 2025년 전체 매출을 14억 2,500만 달러에서 14억 7,5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운영 이익은 7,600만 달러에서 8,1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또한, 조정된 EBITDA는 8,500만 달러에서 9,0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코세어게이밍은 2025년 말까지 EBITDA 마진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2026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성장을 위한 기반이 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