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비타코코컴퍼니(COCO), 관세 완화로 코코넛 워터 가격 폭락? 소비자 혜택 기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7 21:32

비타코코컴퍼니(COCO, Vita Coco Company, Inc. )는 관세 완화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7일, 비타코코컴퍼니(증권코드: COCO)는 최근 농산물에 대한 상호 관세 범위를 수정하는 행정명령에 대한 응답을 제공했다.

2025년 11월 14일 금요일, 백악관은 특정 농산물에 대한 상호 관세 완화를 발표했다.

이 발표와 관련된 행정명령 14257의 수정된 부록 II에는 비타코코의 포트폴리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코코넛 워터 제품에 적용되는 관세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비타코코는 이 행정명령에 따라 2025년 11월 13일부터 코코넛 워터 제품이 상호 관세에서 면제될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브라질에서 수입되는 제품에 적용되는 40%의 세금은 당분간 계속될 예정이다.

비타코코는 미국에 도착하는 자사 제품의 평균 관세율이 이전에 발표된 23%에서 약 6%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비타코코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마이크 커반은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재배되지 않는 천연 자원에 대한 완화를 제공하기 위한 행정부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접근 가능한 가격으로 코코넛 워터의 자연적인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의 현재 재고 상황과 판매 계획에 따르면, 2025년 재무 결과에 미치는 관세 완화의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5년 남은 기간 동안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재고는 이미 관세를 부담했기 때문이다.

비타코코컴퍼니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으며 맛있는 제품을 소비자와 세계에 더 나은 방식으로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를 재구상하는 사명을 가진 브랜드 가족이다. 이에는 비타코코의 주력 제품인 코코넛 워터와 단백질이 함유된 물인 PWR LIFT가 포함된다.

비타코코는 2004년 마이클 커반과 이라 리란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으며, 공익 법인 및 인증된 B 법인이다. 비타코코는 미국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코넛 워터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전해질, 영양소 및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어 운동 후, 스무디, 칵테일 믹서, 외출 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는 경우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하며, 여기에는 미래의 재무 및 운영 성과에 대한 진술이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비타코코의 사업,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재의 기대와 미래 사건 및 재무 추세에 대한 예측에 기반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비타코코의 통제를 넘어서는 여러 가지 위험, 불확실성 또는 기타 요인을 포함한다. 이러한 요인은 연례 보고서(Form 10-K), 분기 보고서(Form 10-Q) 및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서류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며, 이는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SEC 웹사이트 및 비타코코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따라서 이러한 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피해야 한다. 우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