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톡스앤필 ‘앵글 컷 리프팅 패치’, 출시 직후 완판 행진

입력 2025-12-08 09:35

톡스앤필 ‘앵글 컷 리프팅 패치’, 출시 직후 완판 행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톡스앤필 코스메틱이 선보인 ‘앵글 컷 리프팅 패치’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빠른 속도로 초기 물량을 완판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지그재그(ZIGZAG)’를 통해 선런칭됐으며, ‘앵글 컷 리프팅 패치 1BOX 구매 시 땡김이 밴드 1ea 증정’ 및 ‘최대 본품 3ea·땡김이 밴드 6ea 증정’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첫날 지그재그 랭킹 1위를 기록했고, 일주일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이 전량 매진됐다. 이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방증하는 결과로 해석된다.

이번 품절 현상은 브랜드의 연구개발 역량과 제품의 차별화된 사양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앵글 컷 리프팅 패치’는 24.5g의 고함량 겔(Gel)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극대화했으며, 지방 분해를 돕는 카페인 3,000ppm과 피부 탄력 개선 성분인 펩타이드 20종(PEP Complex-20)을 배합했다. 또한 ‘컷세라(Cut-Thera)’ 메커니즘을 통해 단순 붓기 완화 이상의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며, 홈케어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톡스앤필 코스메틱 관계자는 “초기 물량을 충분히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치를 웃도는 주문이 몰리면서 초도 물량이 단기간에 모두 소진됐다”며 “현재 고객들의 빠른 재입고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2차 물량을 긴급 확보 중”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