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테리바바이오로직스(TOVX), 주주총회 무산! 투자자들, 새로운 기회를 노려라!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2-16 07:42

테리바바이오로직스(TOVX, Theriva Biologics, Inc. )는 특별 주주총회를 소집하지 못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5일, 테리바바이오로직스(이하 '회사')는 특별 주주총회를 소집하려 했으나, 회사의 보통주를 보유한 주주가 충분히 참석하지 않거나 위임되지 않아 정족수를 충족하지 못했다. 이로 인해 회사는 특별 주주총회를 개최할 수 없었다.

회사는 2025년 11월 10일에 제출된 위임장에 명시된 보증 행사 제안 및 연기 제안의 승인을 요청하기 위해 새로운 특별 주주총회를 소집할 계획이다. 새로운 특별 주주총회의 날짜와 시간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며, 필요한 위임장 자료도 제출하고 발송할 것이다.

2025년 10월 16일에 체결된 보증 유인 계약(이하 '유인 계약')에 따라, 회사는 특정 기관 투자자들과의 합의에 따라 유인 계약에서 예상되는 거래가 종료된 후 60일 이내에 주주총회를 소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주주총회의 목적은 유인 계약에 따라 발행된 보통주 매수 보증서('신규 보증서')의 행사에 따라 최대 16,184,560주의 보통주 발행 승인을 요청하는 것이다.

특별 주주총회의 목적은 이러한 주주 승인을 요청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회사가 특별 주주총회를 소집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유인 계약에 따라 회사는 주주 승인이 이루어질 때까지 매 60일마다 추가 주주총회를 소집해야 한다. 이 주주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신규 보증서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주주총회를 소집해야 한다.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