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NPK, NATIONAL PRESTO INDUSTRIES INC )는 방산 부문 수주를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29일, 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가 2025년 12월 22일에 자회사인 스펙트라 테크놀로지스가 보잉사로부터 소형 직경 폭탄 프로그램의 전투부 생산을 위한 9,230만 달러 규모의 하도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른 납품은 스펙트라가 보잉사와 체결한 현재의 소형 직경 폭탄 전투부 주문이 완료된 후 2026년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내셔널프레스토인더스트리즈는 세 가지 사업 부문에서 운영된다. 주방용품/소형 가전 부문은 PRESTO® 브랜드명 하에 소형 가전제품과 압력솥을 설계하고 판매하며, 이 부문은 신제품 혁신자로 인정받고 있다. 방산 부문은 중구경 훈련 및 전술 탄약, 에너지 폭발 물품, 신관, 탄환 케이스 및 금속 부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한다. 안전 부문은 연기 및 일산화탄소 경보장치와 상업용 물 및 불소가 없는 폼 소화기를 제공한다.중요한 위험 요소들이 회사의 다양한 SEC 제출 문서에서 설명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