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노바(MNOV, MEDICINOVA INC )는 주식을 판매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29일, 메딕노바가 루시드 캐피탈 마켓과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라 메딕노바는 최대 5천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판매할 예정이다.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1 달러이다.
메딕노바는 이 계약을 통해 주식을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으며, 판매는 증권법에 따라 진행된다.
메딕노바는 주식 판매를 위해 등록신청서(Form S-3)를 제출했으며, 이 등록신청서는 2025년 12월 11일에 유효성이 인정됐다.
이와 관련된 기본 투자설명서(Base Prospectus)와 시장에서의 판매를 위한 보충 투자설명서(ATM Prospectus Supplement)도 함께 제출됐다.
법률 자문을 맡은 건더슨 데트머 스토우 빌레뇌브 프랭클린 & 하치기안 LLP는 메딕노바의 보통주가 판매 조건에 따라 발행되고 대금이 지급될 경우, 해당 주식이 유효하게 발행되고, 완전하게 지급되며, 비과세 상태가 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이 법률 자문사는 또한 이 의견서를 메딕노바의 현재 보고서(Form 8-K)의 부속서로 제출하는 것에 동의했다.
메딕노바는 이 계약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고, 향후 사업 확장 및 연구 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다.
현재 메딕노바는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를 통해 추가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메딕노바의 재무 상태는 현재 긍정적이며, 이번 주식 판매를 통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이 계약은 메딕노바의 성장 전략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