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뱅코프(FBLA, FB Bancorp, Inc. /MD/ )는 피델리티 뱅크가 NOLA 렌딩 그룹 인수 계약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플로리다.
레이크 시티와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 2026년 1월 5일, 퍼스트 페더럴 뱅크(플로리다)와 피델리티 뱅크(루이지애나)는 오늘 피델리티의 모기지 부서인 NOLA 렌딩 그룹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퍼스트 페더럴 뱅크는 조지아, 위스콘신, 플로리다의 기존 위치에서 대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크 시티에 본사를 둔 지역 기반의 상호 기관으로, 고객이 주주가 되는 형태로 운영되며, 동남부에 27개의 지점과 중서부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
계약 조건에 따라 퍼스트 페더럴 뱅크는 NOLA 렌딩 그룹의 자산을 구매하고, 배턴 루지, 보지어 시티, 라파예트, 레이크 찰스, 만드빌, 메타리, 업타운 뉴올리언스, 뉴올리언스 이스트, 펜사콜라(플로리다), 맥콤브 및 리지랜드(미시시피)의 기존 위치에서 피델리티 고객에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퍼스트 페더럴은 소매 모기지 서비스를 확장하고, 피델리티 뱅크 고객이 기대하는 지역 맞춤형 모기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퍼스트 페더럴은 NOLA 렌딩 그룹 직원의 대부분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며, 새로운 팀원들을 환영할 예정이다.
퍼스트 페더럴 뱅크의 존 메디나 사장 겸 CEO는 "우리의 사명은 재정적으로 안정된 기관에서 모기지를 제공하는 것이며, 훌륭한 근무 및 은행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인수는 주택 모기지 부문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한다. 우리는 NOLA 렌딩 그룹의 모기지 고객에게 그들이 기대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피델리티 뱅크의 크리스 페리스 사장 겸 CEO는 "우리의 재능 있고 헌신적인 팀이 핵심 시장에서 고객에게 뛰어난 모기지 뱅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줄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NOLA 렌딩 그룹의 인수는 퍼스트 페더럴 뱅크가 두 조직의 고객에게 추가 기술 도구와 확장된 제품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플랫폼은 클로징 후 60일 이내에 퍼스트 페더럴 뱅크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되며, NOLA 렌딩 그룹의 브랜드는 유지될 예정이다.
고객들이 디지털 도구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함에 따라, 퍼스트 페더럴은 최첨단 디지털 솔루션과 개인 서비스를 결합하여 계속 투자할 예정이다.
"NOLA 렌딩 팀은 퍼스트 페더럴과 거의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전환이 간단할 것이다."라고 주거 부문 사장인 더그 브렌델이 말했다.
지속적인 성장 지향적인 리더십을 통해, 은행과 그 모기지 부문은 동남부 및 그 너머에서 최고의 은행으로 계속 인정받을 것이다.
이번 거래의 법적 측면은 두 개의 법률 사무소에서 처리하였으며, 피델리티 뱅크는 알스턴 & 버드, 퍼스트 페더럴 뱅크는 브래들리 아란트 볼트 커밍스가 각각 대표하였다. 이들의 자문과 협력은 거래의 성공적인 완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