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브랜즈그룹(DBGI, Digital Brands Group, Inc. )은 주주 권리를 변경했고 회계법인을 변경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디지털브랜즈그룹은 2025년 12월 29일부로 네바다주로의 재법인화가 승인되었음을 발표했다.
이 결정은 2025년 9월 18일 기준으로 주주 투표권의 과반수를 보유한 주주들에 의해 서면 동의로 이루어졌다.
재법인화에 따라 회사의 법적 주소는 델라웨어주에서 네바다주로 변경되었으며, 회사의 기존 정관 및 규정은 네바다 법률에 따라 새롭게 개정되었다.재법인화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첫째, 회사의 법적 주소가 델라웨어주에서 네바다주로 변경되었다.둘째, 회사의 운영은 델라웨어주 법률에서 네바다 법률로 변경되었다.
셋째, 회사는 동일한 법인으로서 모든 권리와 특권을 유지하며, 기존의 자산, 부채 및 의무는 그대로 유지된다.넷째, 델라웨어주에서 발행된 모든 보통주식은 네바다 법인에서 발행된 주식으로 간주된다.
다섯째, 직원 복리후생 및 인센티브 계획은 계속 유지되며, 기존의 주식 옵션 및 권리는 네바다 법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전환된다.
재법인화는 회사의 사업, 물리적 위치, 경영진, 자산, 부채 또는 순자산에 변화를 주지 않으며, 현재 직원의 위치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또한, 회사의 주요 계약에 대한 권리와 의무는 재법인화 이후에도 계속 유지된다.
이어서, 2025년 12월 29일부로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맥시아스, 지니 및 오코넬 LLP가 해임되었으며, 새로운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dbbmckennon이 임명되었다.
맥시아스, 지니 및 오코넬 LLP는 2023년 5월 3일부터 2025년 12월 29일까지 회사의 회계법인으로 활동했으며, 미지급 청구서는 없다.이와 관련하여, 2026년 1월 5일자로 작성된 서신이 SEC에 제출되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재법인화 이후에도 사업 운영에 큰 변화가 없음을 확인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