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소호하우스앤코(SHCO), 합병의 불확실성! 2억 달러 자금 조달 약속, 과연 이행될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08 21:27

소호하우스앤코(SHCO, Soho House & Co Inc. )는 합병 계약을 체결했고 자금 조달 문제도 발생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호하우스앤코는 2025년 8월 15일 EH Parent LLC 및 EH MergerSub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Merger Sub는 소호하우스앤코와 합병하여 소호하우스앤코가 존속 법인이 된다.

합병 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MCR Hospitality Fund IV LP와 MCR Hospitality Fund IV QP LP는 MCR의 주식 구매를 위한 2억 달러의 자금 조달 약속서를 제출했다.MCR은 합병 종료 시점에 Merger Sub의 보통주를 주당 9달러에 구매할 계획이다.그러나 2026년 1월 5일 MCR은 자금 조달 약속을 전액 이행할 수 없다.Yucaipa에 통보했다.

이에 따라 Yucaipa와 소호하우스앤코의 특별위원회는 MCR의 자금 조달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현재 여러 옵션이 검토되고 있지만, 성공 여부는 불확실하다.소호하우스앤코는 2026년 1월 9일 주주 총회를 통해 합병 계약을 승인할 예정이다.합병 계약에 따라 소호하우스앤코는 가능한 한 빨리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

또한, 소호하우스앤코는 SEC에 합병 관련 문서를 제출했으며, 주주들은 SEC 웹사이트를 통해 관련 문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소호하우스앤코의 이사 및 임원에 대한 정보는 Definitive Proxy Statement에 기재되어 있으며, 주주들은 해당 문서를 통해 합병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