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글로벌파트너애퀴지션II(GPACU), 클래스 A 보통주와 워런트, 드디어 분리 거래 시작! 투자자들 주목!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23 07:28

글로벌파트너애퀴지션II(GPACU, General Purpose Acquisition Corp. )는 클래스 A 보통주 및 워런트의 분리 거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2일, 글로벌파트너애퀴지션II(이하 '회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의 초기 공모에서 판매된 유닛의 보유자들이 2026년 1월 23일경부터 클래스 A 보통주와 포함된 워런트를 별도로 거래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분리되지 않은 유닛은 나스닥 글로벌 마켓에서 'GPACU' 기호로 계속 거래되며, 클래스 A 보통주와 워런트는 각각 'GPAC' 및 'GPACW' 기호로 별도로 거래된다.분리 시 부분적인 워런트는 발행되지 않으며, 전체 워런트만 거래된다.

유닛 보유자는 유닛을 클래스 A 보통주와 워런트로 분리하기 위해 회사의 이전 대리인인 콘티넨탈 스톡 트랜스퍼 & 트러스트 컴퍼니에 연락해야 한다.

회사는 합병, 통합, 주식 교환, 자산 인수, 주식 구매, 재조직 또는 유사한 사업 결합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된 특별 목적 인수 회사이다.

회사는 피터 조지오폴로스 회장 겸 CEO, 레너드 브론디시스 사장 겸 이사, 스튜어트 크로포드 CFO가 이끌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러한 증권의 판매는 불법이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보도자료의 날짜 이후에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