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딩점퍼와 카라집업으로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모메 뽀글이 카라집업’은 몽실몽실하고 사랑스러운 구름 강아지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뽀글이 원단과 오버핏 실루엣을 적용해 겨울철 도톰한 겉옷 위에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다. 골덴 카라 포인트와 실용적인 앞포켓이 특징이고, ‘뽀글이 조거팬츠’와 세트로 매치할 수 있다.
한편,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일상과 자연을 재해석해 마치 아이들이 그린 것 같은 장난스러운 일러스트가 코코모메의 정체성이다. ‘자연’, ‘그린듯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다.
BYC 코코모메 패딩점퍼와 뽀글이 카라집업은 BYC 직영점과 BYC 쇼핑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 제품을 준비했다”며 “코코모메와 함께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