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더블 마일리지 쏜다

한종훈 기자

입력 2026-02-19 09:17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예비부부들이 ‘국민 혼수침대’ 시몬스 구매를 통해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몬스
/시몬스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될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행사는 결혼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국내 대표적인 웨딩 행사다.

행사 기간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에게는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단, 지난해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가 현재 전개 중인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이자 업계 메가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는 물론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 ▲르벨르 ▲테피 ▲플래토 ▲올로 클래식 ▲D2178)을 선보이며 침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하우티’는 시몬스가 새롭게 제안하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어 각각의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보다 침실 인테리어 측면은 물론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각자의 수면 취향에 맞춘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선호하는 요즘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기후에너지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전국 롯데백화점 내 입점한 시몬스 매장 정보나 시몬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