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권기금, K-문화유산 가치 알리는 콘텐츠 제작·보급 지원
복권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 복권기금이 대한민국 문화유산 전문 채널인 문화유산채널(Korea Heritage Channel)에 운영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며 K-문화유산의 소중한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문화유산채널은 문화재청이 한국문화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영상 채널로 문화유산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 문화유산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2010년 서비스 오픈 후 13,000여 편의 문화유산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문화유산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유산 대표 온라인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복권기금은 2022년부터 문화유산채널 운영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2023-07-10 09:42
-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2차 공동 구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금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 공동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쭈드레’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동 구매 프로모션에서는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모다의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혹은 헤어 라인, 정수리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비가 오거나 외부 활동으로 땀이 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모다모다는 7월 한 달 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
2023-07-10 09:34
-
㈜이오니스, 서울사랑의열매에 공기청정기 2,500개 기부
㈜이오니스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종로구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해달라며 2천 5백개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부한 ㈜이오니스의 플러그형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에도 탁월한 공기청정 효과를 내는 이오니스의 독자적인 모델로 공기청정기 구입까지 여유가 없는 저소득 어르신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저소득 어르신들은 가정 내에서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이오니스의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이 사랑해주셨기에 그 사랑의 보답으로 나눔활동을 시작했다.”며 “이오니스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2023-07-10 09:18
-
닥터방기원, 여름 맞이 '어썸한 썸머 기획전' 진행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어썸한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닥터방기원의 어썸한 썸머 기획전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해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여름철 대표 효자 상품인 쿨 샴푸와 함께 ▲댄드러프 샴푸 ▲퍼스널 톤업 선크림 ▲시카마이드 선크림 ▲지노 모공 케어 선크림 ▲더마 AC 바디 클렌저가 라인업 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선보인 신제품 ▲워터 랩 샴푸 포 맨 ▲틴에이저 샴푸도 가장 큰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다.전 구매 고객에게는 더마 릴리프 하이드라 크림 마스크팩 2매가 증정되며,
2023-07-10 09:10
-
풀무원샘물,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최근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
2023-07-10 09:06
-
[브랜드평판] 웅진씽크빅,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7월...1위
2023년 7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씽크빅, 2위 대교, 3위 메가스터디교육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38,21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ESG 관련지표와 오너리스크
2023-07-10 09:00
-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브라운 에디션’ 출시
세라젬이 헬스테리어(Heath + Interior)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색감을 적용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함께 배치할 시에 안정적이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해 집안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질과 조화에 집중하는 ‘심플 퍼펙
2023-07-10 08:55
-
생활맥주, 6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매경미디어그룹에서 개최한 ‘2023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올해로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매일경제신문에서 매년 진행하는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는 해마다 업종별 대표성, 가맹본부의 경쟁력,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산업 발전 기여도 등의 심사 항목을 고려해 2022년 12월 말까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1만 2000여 개를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다.생활맥주는 올해로 10년 차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지역 양조장 및 가맹점주와 상생을 최우선의 가치로 비즈니스를 전개해왔다. 먼저, 유통 채널이 없어 고민하는 지역 양조장과 협업하여 수제맥주를 기획, 생산하며 전
2023-07-10 08:48
-
루킨스, 시원한 혜택 제공 ‘루킨스 썸머 페스티벌’ 진행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가 오는 31일까지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루킨스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급 써큘레이터와 화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음식물 처리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내건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구매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 써큘레이터와 15만원 상당의 ‘루벨라드’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무려 3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사용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포인트를 제공한다. 루킨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데다가 자외선 지수
2023-07-10 08:45
-
현대약품, 제156회 아트엠콘서트 ‘한 여름밤의 클래식’ 개최
현대약품이 13일 오후 7시 30분, 서초아트센터에서 오보이스트 고관수와 함께 제156회 아트엠콘서트 ‘한 여름밤의 클래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보이스트 고관수는 감각적인 테크닉과 세련된 연주로 청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산시립교향악단의 수석 오보에 연주자와 클럽M앙상블, 뷔에르앙상블의 멤버를 겸하며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보에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리드를 직접 깎는 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악기로 이번 콘서트에서 오보에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고 현대약품은 설명했다. 고관수는 동아음악콩쿠르, 부산음악콩쿠르, 서울대학교콩쿠르, 한양대학교콩쿠르 등 유수의 콩쿠르에서 1위 및 상위 입상을 차
2023-07-10 0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