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21(목)

키네프 히아솔브 토너, 키네프 히아솔브 앰플, 키네프 히아솔브 크림 3종 구성

center
‘키네프(kineff)’ 신규 라인 히아솔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돕는 ‘히아솔브’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키네프의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식물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수분 집중 케어에 초점을 두고 선보이는 신규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키네프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500Da 크기의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피부 보습과 피부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줘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말라카이트추출물과 수레국화꽃수를 배합한 ‘블루 솔브 솔루션’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키네프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이즈인 500Da 히알루론산과 블루 솔브 솔루션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촘촘하게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키네프의 히아솔브 케어를 통해 촉촉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네프는 지난 12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하이드라시카 라인 7종과 하이드라릴리프 라인 2종을 선보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