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자료출처=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자료출처=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아이콘택트’에 로또 1등에 당첨된 남성이 출연했다. 오는 27일 방송될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 예고편에서는 한 남자가 나타나자 제작진이 앞다퉈 눈맞춤 대기실에서 악수를 청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알고 보니 그는 로또복권 당첨자였다. “저는 사실, 로또 1등에 당첨된 적이 있습니다”라고 남성이 입을 열자 세 MC는 ‘행운의 사나이’의 출현에 놀라움을 표했다.

MC 이상민은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은 814만 분의 1이고, 이건 1년에 교통사고를 5번 연속으로 당할 확률과 비슷하다던데..."라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지난 토요일(23일)에 발표된 제 947회 로또 당첨 결과 총 18명의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와 인당 12억원의 당첨금을 받게 된다. 최근 지속적으로 로또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으며 로또 당첨번호를 분석하여 제공한다는 서비스가 있어 관심이 높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은 119명의 로또 1등을 배출한 국내 대표 복권정보업체인 ‘로또리치’였다. 자체 부설 기술연구소에서 분석한 통계 번호를 문자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무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