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19(월)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연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 태그 이벤트는 해당 컨텐츠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고 커플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마카롱 세트’와 함께 마실 수 있는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민초크림 딸기라떼’를 증정한다.

‘달콤한 마카롱 세트’는 연인에게 달콤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발렌타인 기념 세트로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음료는 딸기 신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초크림 딸기라떼’는 대한민국 민초단이 먼저 알아본 메뉴로, 달콤한 딸기라떼와 민트초코 크림이 만나 산뜻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라떼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SNS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별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메가커피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올 1월 가맹점 오픈을 하지 않고 내실을 다지며 준비한 2021년 첫 번째 신 메뉴인 딸기음료 4종이 출시 3주만에 18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