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MCM, ‘테크 플라워 라인’ 출시

입력 2021-03-18 09:00

플로럴 패턴에 사이버틱 감성을 부여해 몽환적인 디지털 정원 구현

MCM, ‘테크 플라워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과 디지털 영역간의 융합에서 영감 받은 ‘테크 플라워 라인(TECH FLOWER)’을 선보였다.

MCM의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인 ‘테크노 가든(TECHNO GARDEN)’에 봄의 기운을 담아 컬렉션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 시즌의 테마를 더욱 강조했다. 브랜드 특유의 시각적 요소를 자연과 꾸뛰르적 시선으로 재해석해 봄의 기운을 몽환적인 기법으로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을 상징하는 플로럴 패턴에 클래식 비세토스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홀로그램을 통해 사이버틱한 감성을 부여, 꽃이 만발한 풍경은 실제와 가상 현실 사이 경계에 위치한 듯한 디지털 정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크 플라워 라인은 백팩, 크로스바디, 데님 재킷, 버킷 햇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MCM 특유의 실용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 작은 테크 기기와 일상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2개의 앞면 포켓을 배치했다.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크로스바디 휴대폰 케이스 로고 웨빙 스트랩을 조절 및 탈부착 할 수 있어 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헤리티지로 간직해온 아이콘을 기념함과 동시에, 디지털 이전 세대에서 포스트 디지털 세대로 전달하고픈 이야기를 담았다”며, “MCM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담은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형태로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