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06(화)

간편하게 입안에 뿌려서 섭취하는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 출시

승인 2021-04-14 15:40:27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물 없이 간편하게 입안에 뿌려서 섭취하는 신개념 아연 스프레이 제품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을 지난 6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은 합성향료, 감미료, 보존료를 넣지 않아 기본에 충실한 아연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세 번 입안에 분사하여 일상에서 아연을 손쉽게 보충할 수 있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총 3g의 아연과 초유단백분말이 들어있으며, 스피어민트향과 페퍼민트향이 함유돼 사용 시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월에 진행된 사전 구매 프로모션에서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이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치약(딸기향)과 함께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며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것은 물론, 섭취의 편리성까지 갖춘 이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