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9(월)

[비욘드포트 포토] 개그맨 강재준, 홍신애와 함께하는 지푸드쇼 ‘요리&토크쇼’ MC 맡아

승인 2021-11-25 15:56:18

- 다음달 2일 진행되는 ‘지푸드쇼’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기도 우수 식재료 활용한 요리 선보여
- 강재준, 음식 예능 출연 경력 살려 이번 행사서 요리에 대한 다양한 맛 표현과 입담을 뽐낼 예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농식품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KINTEX)가 주관하는 ‘지푸드쇼(G Food Show) 2021’에 개그맨 강재준이 ‘요리&토크쇼’의 MC로 발탁됐다.
center
개그맨 강재준과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함께하는 온라인 ‘요리&토크쇼’


해당 행사는 식품 종합 비즈니스의 장인 ‘지푸드쇼’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요리사로 참여하고 강재준이 진행을 맡아 G푸드(경기도 우수식품)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온라인 푸드클래스이자 토크쇼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푸드쇼’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이번 ‘요리&토크쇼’ 영상은 12월 2일 1시에 지푸드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center
개그맨 강재준과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함께하는 온라인 ‘요리&토크쇼’


강재준은 최근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과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특히 ‘고생 끝에 밥이 온다’, ‘편스토랑’ 등 음식 예능 출연 경력을 살려 이번 행사에서 요리에 대한 다양한 맛 표현과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요리&토크쇼’는 ‘간편하면서도 멋지게’를 슬로건으로 경기도의 쌀과 다양한 특산물을 활용하여 집밥을 만드는 과정과 레시피 등을 보여준다. 진행하게 될 요리는 ‘무굴밥’, ‘대하전골’, ‘한우더덕구이’로 경기도 각지의 건강한 식재료들이 다양하게 사용된다.

center
개그맨 강재준과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함께하는 온라인 ‘요리&토크쇼’


한편, 이번 행사는 11월 30일(화)부터 12월 3일(금)까지 나흘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비대면 언택트 행사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전시관부터 웨비나 컨퍼런스, B2B 화상상담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판촉기획전, 농식품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