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리앙은 배우 이나영, 수지, 김사랑 등 스타 메이크업으로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커리어를 갖고 있는 손대식과 로리앙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지난해 진행했던 슬페이퍼(Seulpaper)와의 아티스트 프로젝트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이 손대식 아티스트인 것.
로리앙에 영감을 받은 손대식의 아티스틱한 메이크업 스타일은 브랜드 메시지인 “가장 아름다운 경험(The Finest Experience)”을 재해석한 매혹적인 스타일링을 경험하게 한다.

이번 화보는 손대식의 창조적인 작업 스타일과 차원이 다른 디테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그동안 필러 브랜드에서 보기 어려운 아티스틱한 컨셉과 분위기, 메이크업 스타일로 새로운 로리앙의 이미지를 창조해냈다.
공개된 6개의 메이크업 스타일은 볼륨감 넘치는 매력적인 입술 연출이 특징이다. 드라마틱한 스타일이 특징인 2022년 메이크업 트렌드 중 스파클링 립 메이크업부터 촉촉한 느낌의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로리앙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의 작업을 통해 로리앙이 갖고 있던 예술가의 디테일 그리고 좋은 재료란 무엇인지 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참신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 화보는 로리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